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구로구 맛집 '삐삣버거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점'
    먹고마시고즐기자 2019. 10. 26. 00:50

    삐삣버거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점 햄버거

    디큐브시티 맛집 푸드트럭으로 유명한 삐삣버거

    방문 후기

    토요일 오후 주차도 줄많이 서지않아 좋았는데. 매장이 좀 더웠어요. 손수건으로 땀 계속 닦으며 다녔네요~~ 먹을 곳 많고 커피숍 많고 맥도널드도 있어요. 예쁜 옷도 많고 교보핫트랙스도 있어 정말 좋아요. 7층에는 롯데시네마도 있어 편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주차장 들어가는 곳이 헷갈린다. 엘리베이터 타는 것 역시 익숙치 않아 편하지는 않다. 적당한 크기의 디큐브시티에 고급스럽긴 하지만 편리하지는 않다. 브랜드는 중저가 브랜드들도 많이 입점되어 백화점이지만 부담이 없이 갈 수도 있다. 1호선과 2호선의 교차점인 접근성좋은 백화점 음식점도 많고 커피숍도 많인 사람들과 만남의장소로 제격인듯 서부 지역의 만남의 장소로 많이 활용하고 있는 것같다 식당을 이용하는데 깔끔하고 맛도 좋은 편 의류 매장도 합리적 가격 매장도 있다 데이트코스로 적합. 지하1층의 맛집 코트가 있는데, 먹는 기분만 나고 맛 없다. 호텔이 같이 있어 제법 인기라 들었는데 호텔 뷔페가 가장 맛 없다. 역시 기분만? 낸다면 추천. 영등포 탐스퀘어 대비 은근히 커플, 가족중심으로 구성된 매장들이라 솔플러들은 많이 심심할 수 있다. 1츰, 2층 쇼핑 매장은 솔플러들에게 추천. 자라, h&m 매장의 경우 영등포점보다 물건은 적으나 디스플레이가 잘되어 있어 쇼핑 시 덜 피곤하다. 건물 전체적으로 환기가 잘되는 편이라 비염이 심하거나 멀미가 심한 분은 영등포보단 이 곳을 추천한다. 밑에도 누군가 언급했지만 에스컬레이터 불편함.. 일부러 동선길게 잡으려고 한거 같은데.. 동선도 중요한건 사실이겠지만 소비자의 피로도가 높아지면 쇼핑의 흥미도는 점점 떨어짐.. 예전을 떠올려 본다면 그나마 신도림역 바로 백화점이라도 생긴것을 다행으로 여겨야 겠다. B2 지하의 분수대는 참 좋다. 개인적으론 지하에 식당이 다양하게 많을때가 좋았던것 같다. 오랜만에 가보니 식당이 너무 좁고 가격도 많이 올랐다. 특히 5-6층은 식당수도 적고 가격도 후덜덜; 지하도 지상도 식당주볜 너무 시끄럽고 좁고;; 백화점 전반적인 공간활용과 구성을 보다 품격있게 지향 했으면 하는 바램이다. 북유럽풍 ... 오픈당시에서는 한국에서 가장 큰 백화점이였다. 꾸준한 리뉴얼을 통해 고급스럽고 세련된 백화점의 지위를 유지하고 있다. CGV 영화관, 다양한 식당, 많은 제품들을 찾아볼 수 있다. 뺑글뺑글 에스컬레이터 불편해요. 안돌려도 볼사람은 보는데 한층 올라갈때마다 스트레스가 올라가요. 매장도 구석구석 짱박혀있어서 있는지도 모르겠고 기둥에 가려 안보이더라구요. 명품관은 너무 개방된 느낌이라 오히려 특별함이 떨어진 기분이었네요. 먹을데 많고 놀곳도 나름 많음. 롯데시네마 위층에 있고 쇼핑하고 먹기 딱 좋음. 처음가서 헤멨네요. 시설은 좋은데 처음가면 나처럼 헤멜수도.. 크진 않지만 작은 규모의 깔끔한 백화점. 아이들 시설이 잘 되어있음 편리한 교통. 예전 생각하며 봉추찜닭 먹었는데 맛에서 완전 실망.. 음식값만 비싸고 욕나올뻔 먹을데도 많고 쇼핑할장소도 많고 적당한 휴게공간 까페 등도 많아요 교통도 편리해요. 웨딩홀이랑 호텔도 있어요. 근처에 cgv는 없어졌지만 홈플러스도 있어요. 모든걸 다 모아놨음. 그냥 다있음. 특히 뮤지컬극장은 매우매우매우 좋음 자리도 편하고.... 신도림의 랜드마크 디큐브시티 현대백화점. 다양한 브랜드가 입점되어 있고 지역의 육아 맘들에게 인기 모임장소입니다. 현대식품관에서도 갖가지 행사를 하여 자주 이용하고 대형마트가 문 닫는 날이면 이 곳에서 장을 보곤 합니다. 최근에는 페이코와의 다양한 할인 이벤트가 열렸던 게 기억에 남네요. 간단 간단한 쇼핑을 하기에는 좋은 곳이네요. 디큐브 시티 주변에 아무것도 없어서 다른 곳으로 갈곳은 없어서 그런지 이곳에만 사람이 몰려 있습니다. 덕분에 쇼핑후 커피샵에서 좀 쉬려고 찾아봐도 모든 커피샵이 만석 이네요. 날씨가 좀 풀리면 밖에 공원에서 커피라도 마시며 앉아 있겠지만.. 한파 속에서는 밖의 공원은 무용지물이네요.

    리뷰

    신도림 디 큐브 맛 집 중 삐 삣버 거. 내가 먹은 햄버거 중 진짜 맛나는 햄버거라고 자부할 수 있다.
    일단 수많은 디 큐브 시티 맛 집에서 성공한 거니. 포인트 적립 가능하니 개 이득. 그리고 가격도 거품 없다고 생각이 들었다.
    역시 신도림 디 큐브 시티 맛 집 조리되는 과정도 직접 눈 앞에서 볼 수 있어서 그게 좋더라.
    좋은 것 :) 내가 주문한 삐삣 베이컨 세트, 삐 삣버 거 등장 감자 튀김 굵기 보소. 그리고 비주얼 실화??? 일단 손보다 더 크고 빵도 퍽퍽한 느낌이 아니라는 것에서 완전 대만족 감자 튀김 양도 많고, 버거에는 신선한 야채도 함께 해서 여러 중요한 부분이 융합되어 먹 방하기 딱 좋은 부분? 치즈 적당히 녹아내려 고소하면서 토마토 들어 있어 느끼하지도 않음. 빵도 진짜 안 뻑뻑 해서 목에서 안 막힘. 신도림 디 큐브 시티 가면 어디서 밥 먹어야 하나 고민했는데, 삐삣버거는 포장도 가능하니 자주 가겠어 =) 삐 삣버 거 신도림 디 큐브 시티 점 서울 구로구 경인 로 662 신도림동 692 디 큐브 시티 02-2210-9704 50m NAVER Corp. 삐 삣버 거 서울특별시 구로구 경인 로 662 디 큐브 시티 상 세보기 신도림맛 집 삐 삣버 거 디 큐브맛 집 디 큐브 시티맛 집 신 도림 디 큐브맛 집 신 도림 디 큐브 시티맛 집 신 도림 역맛 집 50m NAVER Corp. 삐 삣버 거 서울특별시 구로구 경인 로 662 디 큐브 시티 상 세보기 신과 함께 영화 보는 날, 니 모와 함께 간단하게 먹고 들어 갈려 고 식당을 찾던 중에 수제버거집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너무 급해서 본의가 아니게 음식 단면 샷을 공개하네요. 삐삣 베이컨입니당

    세트로 하면 만원이 에욤. 그냥 버거는 6천원, 7천원 사이입니다.
    감튀를 조금 남기고 온 것이 마음에 걸렸지만 빨리 가야 하는데 시간이 부족할까 봐 남기고 왔습니다.
    안녕 내 감 튀. 친구랑 중간에서 만나느라 오랜만에 신도림 날씨도 춥고 먹을 곳도 많으니 신도림 디 큐브 맛 집을 찾아서 신도림 디 큐브 맛 집 삐 삣버 거 여기 삐삣버거를 선택한 이유? 이름이 특이하고 귀여워서 삐삣 삐 삐삣 기본인 삐 삣버 거 하나랑 삐삣 베이컨 주문 이렇게 모형도 먹음직스럽게 잘 되어 있지만 삐삣버거를 만드는 게 다 보인다

    신도림 맛 집 찾다가 수제버거를 좋아해서 와 봤어용
    그래서 포장해 가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삐삣베이컨버거에요 패티와 치즈 베이컨 양파, 토마토가 추가로 올라 가요 주문한 버거가 나왔습니다
    다행히 자리가 나서 앉아서 먹을 수 있었어요
    삐삣 베이컨 세트 10,000원 역시 가장 인기 있는 버거 답게 너무 맛있었어요
    그리고 아주 실한 감자 튀김이 같이 나와서 배 터지게 먹었네요
    콜라는 쪼그 마한 게 나옵니당
    여기에는 갈릭 소스와 그 씨리얼 아시죠?
    버거에 들어 가있 는 거 보니 신기했어요
    갈릭 소스를 듬- 뿍 넣어 주셔서 넘 맛났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