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은평구 맛집 '심야식당 세이지'
    먹고마시고즐기자 2019. 10. 23. 16:40

    심야식당 세이지 이자카야

    마스터의 맛난 음식을 만날 수 있는 연신내 심야식당 연신내에 위치한 심야식당 세이지는 일본 오키나와풍 요리와술이함께하는 따뜻한공간입니다

    방문 후기

    생각보다 웨이팅이 길지않아서 좋았고, 나름 저렴한가격에 분위기깡패!! 안주는 진짜맛있어요!! 여자둘이 안주세개 뿌시고옴!! 다만 웬만하면 2명이서가세요! 세명 이상은 자리나기힘듭니다! 베리 나이스 음식맛있고 가격저렴하나 쥔장 싸가지없음 맛있고 일본스러운데 음식 양이 적다 혼자오시는분들이 많았던 바는 혼술... 트렌디한 이자카야 나름 느낌 있음 동네 당골집 사장님의 지인분이 운영하신다고해서 인스타로 보면서 정말 가보고싶었던 심야식당 세이지!! 대단한 곳이다. (앞에 8팀이 웨이팅중이었다.)일단 7시쯤 갔는데 1시간반 웨이팅을 해서야 들어갈 수 있었다. 하지만 그 기다림이 후회되지 않을 수 있는 맛이었다. 흔히 접해볼 수 없는 매생이굴파스타를 시작으로 육즙이 가득 차 있는 멘츠가츠 그리고 두반장의 매콤짭짤한 맛과 크림의 부드러움이 만나 탄생한 두반장크림새우, ... 다양하고 맛난 음식 가격도 저렴 해서 굿 연신내역에 위치한 오키나와 풍 이자카야인데요 오키나와풍 일식 요리 뿐만 아니라 프렌치와 같은 양식과 퓨전된 음식도 있어서 메뉴가 굉장히 다양합니다! 이날 멘츠카츠, 창고나베, 매생이굴파스타를 먹었는데 전부 다 너무 맛있었어요! 특히 매생이 굴파스타 추천입니당!! 단점이라면 인기가 너무 많아서 대기시간이 너어어어무 길다는 점인데 (토요일 저녁에 한시간 반 넘게 기다렸어요 ㅠㅠ) .. 음식 맛을 보면 기다린 보람이 있어서 ... 매우 친절한 직원. 아기자기한 일본 동네 술집에 온 것 같은 분위기와 무심한듯 스윗한 직원들. 음식 설명이나 예상 대기시간도 말씀해주시는 세심함과 지나가면서 필요한걸 보고 가져다주시는 배려가 있어서 깜짝. 가니시(?)도 꼼꼼하게 얹어 음식을 내어주시고 여러명의 스탭이 각자 맡은 요리를 하시는듯. 연신내에서 마땅히 갈 곳 없던 분들 한 번쯤 가볼 것을 권함. 분위기가 좋아요... 가성비 좋음 단골 사장님은 아실럴지 깔끔하게 한잔하기 좋은곳. 소주는 한라산만 있어요. 항상 사람 만땅 이예요. 안주 맛있고 저렴한편 입니다. 안주도 맛있고 분위기도 좋고 커플로 오면 너무 좋아요 사장님도 친절하셔요 사람 많고 맛나요 미리 미리 가세요 음식이 맛있음 평일11시까지 웨이팅있는경우도있음 맛있음 술집이라그런가 가격대가 조금쌤 전체적으로 맛있는 음식. 자리가 조금 좁음.

    리뷰

    [ 2018. 06. 서울 ] 연신 내 세이지 항상 줄이 서 있다.
    술집이라 언제 자리가 날 지 모르기 때문에 대기표에 이름과 번호를 적어 놓고 다른 곳에 가서 간단하게 맥주 한 잔하니 들어갈 수 있었다.
    여기는 맛있는 것은 많아서 여럿이 가서 이것저것 주문하는 것도 좋겠지만 둘이 가는 게 그냥 자리 앉기가 좋다.
    여기저기 블 로그나 인스타를 보니 마스터 스페셜은 자주 바뀌는 듯 하다. 저기서 오야 코 치킨 불닭 파스타가 궁금하기는 했으나 메뉴판을 보고 명란 크림 만 땅 파스타를 일단 주문하기로 했다.
    오 레가 노도 듬뿍듬뿍 들어 있어서 향도 좋고. 술은 일본 술하고 한국 소주는 한라산만 있고 맥주는 카스랑 클라우드만 있었다.
    우리는 깔끔하게 소맥을 타 먹을 거라서 한라산과 카스를 주문했다.
    크 드디어 세이지에서 소맥을 말아먹는구나.
    꾸덕꾸덕 하지는 않지만 서도 명란이 입안에서 톡톡 느껴지고 크림은 고소하고 약간 느끼하면서도 짭조롬한것이 별미였다 아주 쏘맥하고 찰떡 궁합이다 이것은 파스타 한 그릇 뚝딱 하고 또 무엇을 먹을까
    하다가 탄 탄 미소 곱창 나 베를 주문했다.
    약간 고추 기름을 쓰시는 건지 기름이 떠 있었는데 곱창에서 나오는 것인지 재채기를 유발했는데 한 숟갈 떠먹어 보니... 맛있었다.
    그 냥 곱창 전골을 생각하면 안되고 그냥 일본식은 이렇구나
    아무튼 세이지 좋으다 줄만 안 서면 좋겠다 나중에는 다른 걸 먹어 보아야 겠다. 가격도 비싸지도 않고 양도 괜찮고 맛도 있고 50m NAVER Corp. 심야 식당 세이지 서울특별시 은평구 연서로 27길 13-6 상 세 보기 본문 제목에 쓴 것처럼 즐겁고 인상 깊었던
    연신 내의 주점 < 심야 식당 세이지>. 개인적으로는 아주 매우 ㅈㄹ 시간과 차비가 많이 드는 먼 거리에, 언제 가도 어느 정도의 웨이팅을 감수해야 하며, 사실은 고객 연령층도 나에게는 적합하지 않은 서울 북서부의 작은 이자 카야 이다.
    서울 곳곳의 동네 작은 선술집들이 너도나도 ' 심야 식당' 을 표방하고 있지만, 보통은 그저 모자른 주방 환경과 부족한 전문성을 일본의 한 드라마의 이미지에 환기 시키고 있을 뿐이다.
    연신 내 맛 집 < 심야 식당 세이지> 는 셰프= 마스터의 기본에 충실한 요리 솜씨( 오사카 츠 지 출신) 와 자연스럽게 연출한 레트로 한 분위기, 그리고 강남권 일식 주점에서는 좀처럼 접하기 힘든 보다 밀착된 서비스 마인드가 손님들을 끌어들이고 있다.
    방배동 < 미 테이> 와의 인연 때문에 궁금했던 < 세이지> 로 무작정 향했다.
    https: //blog .naver .com /nitobe /221180902276 방배동 맛 집/ 미 테이 사진은 산적돼 가고 써야 할 포스팅도 많지만, 개인적으로 정이 가는 곳은 순서 없이 자꾸 올리고 싶어 진다... blog.naver .com 200m NAVER Corp. 심야 식당 세이지 서울특별시 은평구 연서로 27길 13-6 상 세 보기 은평구 맛 집 심야 식당 세이지 전화: 02-356-7910 주소: 서울 은평구 연서로 27길 13-6 지번: 서울 은평구 갈현동 483-3 영업: 180002:00 ( 휴무: 월요일) 평일 주말, 겨울 여름 할 것 없이 오후 6시면 < 세이지> 앞은 오픈을 기다리는 손님들이 줄을 서는 게 연신 내 한 골목의 일상 풍경이다.
    심야 식당과 대중 갓 포를 표 방하는 연신 내 맛 집 < 심야 식당 세이지>. 오른 쪽 옆에는 애주가와 애연가들을 위한 건강식품을 팔고 있나 보다?
    실내는 주방을 마주하는 바 테이블 석이 중심이고 2 인석 테이블들이 총총히 놓여 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