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종로구 맛집 '혜화칼국수'
    먹고마시고즐기자 2019. 11. 18. 00:58

    혜화칼국수 칼국수,만두

    바삭한 생선튀김을 먹을 수 있는 칼국수집 경상도식 전통 칼국수를 40년간 선보이고 있는 대학로의 칼국수집.

    방문 후기

    고풍스러운 맛집 칼국수도 칼국수지만 생선튀김도 같이 시켜먹길 ㅇㅇ 생선튀김 맛있습니당 칼국수는 장으로 맛을 내서 구수하고 깊은 맛이 나요 자극적인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비추입니다 옛날 그 맛인데 보통사람들이 좋아할 음식 조금 짜긴하지만 나름 꽤 서울에서 맛있다고 생각되는 칼국수 집입니다. 하지만 9천원의 값을 다하는 것 같지는 않아서 재방문 의사는 글쎄요.. 약간은 꼬릿한 국물과 가는 면발이 매력, 김치는 그닥 비싸기만하고 맛도 일품도아님. 김치는 맛있어요.. tv에 나온 맛집치고는 맛이 그닥이네요~ 이제는 오래된 노포(老舗)의 느낌이 스물스물 배어나는 칼국수 전문점이다. 아주 오래 전부터 지금의 자리에서 영업을 시작했으나 도로가 확장되면서 건물 일부가 잘려져나가 현재의 부조화적인 모습이 되었다. 우리나라의 경제규모가 확대 발전되기 이전의 시기에는 외식의 개념과 외식을 할 수 있을만 한 경제력을 지닌 인구가 적어 음식점들에 손님들의 수가 많지는 않았지만, 1980년대 이후 폭발적인 경제성장을 통해 현재의 트렌드인 ... 음식맛4/5, 인테리어3/5, 주차장5/5, 친절도3/5 청결도3/5, 가성비3/5 전통 있는집 옛스런분위기 있음

    리뷰

    혜화칼국수 혜화칼국수 서울특별시 종로구 창경궁로35길 13 지도보기 지하계단 밑에도 자리가 있고 방이 두개 있네요
    대학로 (혜화동)에 위치한 [혜화 칼국수]를 방문했습니다.
    혜화칼국수는 안동식국시여서 멸치나 조개나 바지락육수가 아닌 양지머리를 사용한 소고기육수이다. 면은 얇고 부들부들하게 삶아내는게 특징이다.
    그리고 대부분의 안동식 국시집은 문어나 생선전을 내는데 혜화칼국수는 - 마치 영국의 피시앤칩스를 연상케하는 - 생선튀김이 있는데 거의 모든 테이블에서 칼국수와 함께 주문하니 이곳을 처음 가보게되면 무조건 필수로 시켜야할 메뉴이다.
    02-743-8212 | 서울 종로구 창경궁로35길 13 (혜화동 84-3) | 가게 건너편 주차가능 지극히 심플한 고명의 혜화칼국수 인근의 명륜칼국수와 함께 좋아하는 식당이다.
    이것이 바로 혜화칼국수만의 생선튀김 낮맥하기 딱 좋은 안주이기도.
    비트포비아 한번 더 깨러... 헤헤 혜화칼국수에 왔다면 생선튀김을 먹어야지 노랗게 이쁘게 튀겨진 생선튀김. 타르타르 소스가 정말 너무 그립던 나중에 몰래 싸와서 찍어먹을까 싶은 생각도 들었다.
    너무너무 사랑하게 됐다 하. 다음에 또 가야지 ↓혜화칼국수는 여기 ↓ 실컷 배부르게 먹고- 비트포비아에서 모자가게의 비밀 탈출성공하고 생각보다 쉬워서 진짜 빠르게 탈출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