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양천구 맛집 '백채김치찌개'
백채김치찌개 찌개,전골
방문 후기
리뷰
목동 이어진 플레이스에서 교육할 당시 점심 먹을 때가 마땅치 않아 물색하던 중 레이더 망에 들어온 백채 김치찌개 김치찌개 단일 메뉴로 장사하신다 길래 여기구나 딱 감이 왔죠
' 고기를 아끼면 우리는 망한다.
'라고 적혀 있는 슬로건 과연 고기를 정말 팍팍 넣는지 검증이 필요했는데요 점심시간 가득 찬 좌석만 봐도 뭔 가 진짜가 나타난 듯한 스멜이... 보시다시피 가격 또한 나쁘지 않더라고요
얼큰함에 반하고 고기 양에 반하고 계란 말이 엔 쓰러지실 거예요
목동 사시는 분들께 강추 50m NAVER Corp. 백채 김치찌개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로 15길 5 상 세 보기 목동 김치찌개 : 백채 김치찌개 2016. 10. 27 ( 목) 전날 지나친 음주로 얼큰한 해장용 김치찌개가 땡겼는데 찌개마을 시골 촌까지 이동하기 엔 거리가 있어 목동 남부법원 근처에 위치한 백채 김치 찌로 방문했습니다.
백채 김치찌개는 김치찌개 외에 다른 메뉴는 없어요.
계란 말이 정도? 우린 김치찌개 2 인 분 (13,000 원) 주문했는데 큰 냄비에 가득 담겨 나오는 양은 맘에 들더라고요.
점심시간에만 서비스라고 하네요.
절반 정도 먹은 김치찌개에 사리도 추가해서 얼큰하게 해장 완료 여기까지 목동 백채 김치찌개였습니다.
요즘 김치찌개 음식점들 보면 맛은 거의 비슷한 거 같아 맛에 대한 평가는 어렵고 아쉬운 게 있다면 여기는 밑반찬이 단 한 가지도 안 나 와요.. 다른 김치찌개 전문점들은 많게는 아니지만 기본적으로 2 3개 정도는 나오던데. 단 한 가지도 안 나오다니.
백채 김치찌개 안녕하세요 빵꾸입니다.
조금 맵게 드시려면 청양 고추를 넣어 달라고 하시면 됩니다.
김치찌개에 빼놓을 수 없는 짝꿍 계란 말 이에요. 케첩과 머 스타드 소스를 뿌려서 아이들이 엄청 잘 먹더라고요.
라면 사리와 만두 사리도 넣어 봅니다.
대접 밥에 김가루를 넣어 주니 아이들도 잘 먹더라고요.
고기가 통째로 들어가는데 ,, 지방이 어느 정도 있어서 더 맛있었어요.
반찬이 없으니 조금 성의 없어 보여서 약간 실망했어요.
생고기로 해서 그런지 고기도 맛나고 괜찮았는데.... 반찬 때문에 별 두개 뺍니다.
그런가 직원님이 바로 찌개 2 인 분 드릴까요?
라고 말해 주심 손님이 들어와도 이어폰으로 통화를 하는 패기 테이블은 10개 정도?? 처음 가 본집이라 평소에도 사람이 많은지는 잘 모르겠다 명동 김치찌개처럼 왠 만큼 다 익혀서 나옴 아주 아주 편하다 잉 보글보글 끓는 김치찌개 국물은 약간 신 김치의 시큼 한 맛 신 김치의 맛이 그냥 먹기엔 좀 아쉬운 것 같아 라면 투하 기름진 김치찌개의 맛이 찐 커 장의 취향♡ 옆엔 김가루도 있어서 김치찌개와 같이 쓱싹쓱싹 비벼 먹음 너무 좋을 듯 잘 익은 라면과 김치찌개 먹지 않아도 맛있어 보이는 비쥬얼 계란 마리 추가 오동통 통한 계란 말 이에 머 스타드와 케 챱 챱 챱 밥 위에 놓고 냠냠 맛있게 잘 먹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