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송파구 맛집 '남도마루'
    먹고마시고즐기자 2019. 12. 6. 10:31

    남도마루 한식

    방문 후기

    (Google 번역) 환상적인 바다 음식과 훌륭한 생선 메뉴, 훌륭한 서비스, 맛있는 맛 (원본) Fantastic sea food and great fish menu, good service, delicious taste 정말 깔끔하고 맛깔스런 음식에 반했어요~~^^ 깔끔하고 맛있는 남도음식 내부도 깨끗하고 직원들도 친절하며 음식 맛도 깔끔하고 단백한 남도의 맛. 맛있어요 맛집이죠~~~~^^ 맛나요 홍어를 평소에 즐겨먹는데 회사 근처에 없어져서 집근처로 이동 홍어도 맛있고 반찬도 맛있고 추천 합니다 좋았습니다..음식에 정성이 들어가 있어 송파구 지인들과 자주갑니다. 가격만큼맛있습니다~

    리뷰

    보양식 먹으러, 남도음식을 전문으로하는 남도마루 방문해 보았어요
    전체적으로 남도마루 내부는 그렇게 넓지는 않고, 방과 테이블로 아담하게 되어있었어요
    남도마루 민어회 중앙에 있는 .. 고기로 치면 특수부위 민어껍질과 부레 이거이거 식감이 정말 최고 쫄깃쫄깃️ 회같지 않아요
    남도마루 주소-서울특별시 송파구 위례성대로22길 14 동광빌딩 영업시간-11:3022:00 전화번호-02)402-2833 입덧을 6개월이나 했던 와이프 이번 여름에 제대로 된 보양음식 한번 먹이지 못한게 너무 미안해서 민어회를 먹으러 갔습니다.
    아무래도 집근처 동네를 찾다보니 송파구 오금동에 남도마루가 많이 나오더군요.
    맛있게 기분좋게 먹고 나온 남도마루. 와이프가 정말 잘먹었다고 하는데.....그런 말 들으면 정말 기분 좋습니다.
    남도마루 연락처 : 02-402-2833 입맛없고 기운없고 그럴때, 아님 맛있고 건강한 집밥같은 음식이 땡길때 생각나는 식당 일순위는 바로 남도마루 항상 웃으면서 맞아 주시는 사장님 부부 덕분에 기분도 좋아진답니다.
    게껍질이 씸힘.. 단독으로 보다는 밥이랑 비벼 먹으면 좋을거 같은... 아무튼 정식 한상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는 집..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정갈한 이미지의 집 인듯 한... 임재범 콘서트를 보러 올림픽공원을 간 날, 근처에서 식사를 하기 위해 남도음식 전문식당인 <남도마루>를 갔습니다.
    리, 병어, 흑산홍어 등 각종 남도 음식을 전문으로 하는 남도마루. 근처 사는 사람들은 물론, 근처에 볼일있거나 올림픽공원에 공연보러, 놀러 갈때 가면 좋을 것 같은 곳. 깔끔한 실내와 깔끔한 음식, 재미있는 사장님 덕에 좋은 시간보냇습니다.
    남도마루: 02-402-2833 송파구 오금동 8-1번지동광빌딩 1층.(오금초등학교, 세륜중학교맞은편) 2015.8.12. 말복 올해 여름은 비도 많이 내리지 않아 계곡과 호수가 거의 마른 상태였다.
    몸이 지쳐가고 있어 몸보신하러 가야하는데 삼게탕집은 메어 터질거구... 집동네 민어 전문요리점 <남도마루>에 가서 매운탕 한그릇 먹자 남도음식명가라서 그런지 가격이 만만치 않아 자주 못가는 집이다.
    오늘 찾은 맛집은 남도마루, 절대미각님께서 알려주신 가게이다.
    저희부부가 존경하는 이웃님과의 식사 예전에 와인모임으로 몇번 가보았던 곳인데 정말 오랜만에 방문 남도마루 메뉴판 기본셋팅 테이블마다 입맛 다시라고?
    옆에서 밥 먹으라고하니 장난만 치는 "복뎅아 먹는걸로 그만 장난치고 후딱 밥 먹거래이" 서울시 송파구 오금동 8-1 02-402-2833 오전 11오후3시, 오후5시저녁10시 영업 여름....보양식의 계절..... 암튼 민어 처음 먹어봄요 방이동 남도마루 푹 익은 김치들이 반겨주네열 고구마 줄거리 오랫만에 보네.... 할머니댁에서 고구마 케고 그랬던 생각이 잠시 나는도다 톳 톳 왠지 건강식? 돌곰네 문어 톳쌈 좋아요
    계곡에서 닭백숙이랑 항생제 없이 키운 친환경 멍멍탕 한사발 하고 싶구나야 주로 방이동 맛집으로 분류되는 남도마루, 이름에서 알수있듯 남도 음식 전문점이죠^^ 우린 삼계탕 먹으러 고고 일전에 이웃분 포스팅을 보고 일욜 저녁에 가려고 연락했더니, 재료가 다 떨어졌다고 해서 발걸음을 멈췄는데.. 이렇게 한번 가려다 못가면 정말 가고싶게 만들죠.

    댓글

Designed by Tistory.